본문 바로가기
TV 방송해서 남주자!/KBS

KBS TV 생방송 오늘, 건강닷컴; 직장인 스트레스(02.09.22).

by 김길우(혁) 2020. 9. 22.

 직장인 스트레스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3,40대 직장인은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성공이나 실패냐의 갈림길에서 갈등을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스트레스로 작용하게 되어 몸에 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직장인의 음식, , 술등이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음식, , 성문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직장인의 식사 그리고 변!^^

 

식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아침시간이 한시간 정도는 되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준비하는 시간이 한시간 정도 있어야 장부들이 워밍업할 시간을 주어야 한다. 그리고 식사를 너무 빨리하는 경향이 있는데 30분 정도는 식사를 할 수 있어야 한다. 그게 안되면 식사를 차라리 죽이나 유동식 등으로 가볍게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식사 외에 식사후에 나오게 되는 배설물도 우리 몸의 상태를 표현하는 중요한 증표입니다.

 

술에 맞는 안주를 선택하는 당신은 건강고수!

 

우리나라에서 술은 사회생활에 있어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술의 성격을 잘 파악하면 먹을 때에 잘 가려서 먹을 수 있겠죠.

 

 

직장인에게 힘을 주는 色!

 

성에 대한 지식들이 얕아서 크기, 횟수, 시간 등에만 집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것은 성생활의 만족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정력이라는 것은 관계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배우자를 얼마나 사랑하느냐의 문제입니다. 또한 정력이라고 하는 것에 특별한 정력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의미의 정력은 체력의 기본이 되는 기초체력을 말하는 것입니다.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일반수련의 (02, 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