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7.01.21).

by 김길우(혁) 2021. 1. 21.

삶의모임 세보, 안종현(경희 12)

------------------------------------------------------------------------------------

2017년 1월 21일 올해의 세 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2학번: 김현규 최광노 고정은 안종현 윤종인

13학번: 김윤하 김현민 안익균 이나경 이한솔 한승재

○ 평화의 집 20분, 보륜정사 21분 총 41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누적109분)


이번 주도 어김없이 돌아온 눈이 펑펑 내린 세보의 주말 봉사입니다! 오늘은 봉사소에서 해야할 일이 많은 탓에 평소보다 일찍 모여 준비했습니다. 먼저 1월 28일은 설연휴 2월 4일, 11일은 보륜정사 사정으로 인해 주말봉사를 3주나 쉬게 되어 약재를 푸짐하게 준비했습니다. 조제해야 될 약재들에 둘러쌓이고 환자분들도 찾아오시니 그야말로 발 디딜 틈이 없었네요!

두 번째로 이러한 연속된 휴가 때문에 겨울장기봉사 짐을 미리미리 포장했습니다. 지난 정리 이후로 오랜만에 찾아간 창고에는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그 때 못봤던 것들이 쌓여있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막막했지만 나름대로 정리해두니 뿌듯했네요이 덕분에 원래는 스터디를 진행해야 했었는데 바로 졸업생송별회로 참석해야하는 탓에 다음 기회에 따로 날을 잡아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ㅠㅠ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3주간 주말봉사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 주말봉사 소식도 따라서 잠시 쉬게 될 것 같습니다. 다시 찾아 뵐 날을 기다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