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7.05.20).

by 김길우(혁) 2020. 5. 20.

삶의모임 세보, 고정은(경희 12)

------------------------------------------------------------------------------------

2017년 5월 20일 토요일 올해의 17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2학번: 김현규 최광노 고정은 안종현 윤종인 우예지
13학번: 김윤하 안익균 이나경 이한솔 장정은 한승재 원윤재
14학번: 이윤지 김성아


○ 보륜정사 23분 상계3,4동 23분 평화의집 18명
총 64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1208분)


봄을 거쳐 어느덧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요즘이네요! 오늘은 날이 좋아서인지 보륜정사에도, 평화의집에도, 상계동에도 많은 어머님 아버님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갑자기 많은 분들이 오셔서 바쁘기도 하고 즐겁기도 했던 오늘 하루였습니다.


동원오빠가 서울에 올라오셔서 깜짝 방문하셨습니다! 바람처럼 저희에게 간식을 사주시고는 떠나시는 바람에 미처 사진을 못 찍었네요.. 사주신 도넛은 다들 맛있 잘먹었습니다!ㅎㅎ


많이 찾아주신만큼 오늘 저희에게 주신 간식이며 빵, 음료수들이 유독 많았습니다ㅎㅎ 덕분에 돈도 아낄 겸해서 근처에서 먹을거리와 맥주를 더 사다가 다같이 나눠먹었어요

바빴지만 보람찼던 오늘 하루처럼 앞으로도 더 바빠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