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7.07.22).

by 김길우(혁) 2020. 7. 22.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고정은(경희 12)

------------------------------------------------------------------------------------

2017년 7월 22일 토요일 올해의 26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2학번: 김현규 최광노 고정은 안종현 윤종인 우예지
13학번: 김윤하 안익균 이나경 이한솔 장정은 한승재 원윤재 김현민
14학번: 이윤지 엄기원 강현진 임성모

○ 상계3,4동 16분, 평화의집 17분, 보륜정사 14분, 총 47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누적 1594분).



주말에 이렇게 비가 오려고 그랬는지.. 이번 주 봉사는 정말 습하고 더운 날이었어요. 어머님들은 더운 날씨에 너무 고생하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권태욱 선배님께서는 이번주에도 찾아와주셔서 평화의집과 보륜정사를 오가며 봉사를 도와주셨어요ㅎㅎ 더운날씨에도 매번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번 주에도 스터디를 진행했어요. 13학번 친구들은 지난 번에 스터디했었던 이학적검사 내용을 마무리했어요~! 14학번 친구들은 지난 주에 이어서 무릎과 허리에 침을 놔보고, 맞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터디가 끝나고서는 장기봉사를 대비해서 그간 묵혀두었던 시트를 꺼냈습니다ㅎㅎ. 모두에게 빨래 미션이 주어졌어요. 비가 많이 와서 다들 가져간 빨래들을 잘 말리고 있는지 걱정되네요.


장기봉사가 가까워 오는데 다음 주도 열심히 준비하고 봉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