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공부소식(17.08.08).

by 김길우(혁) 2020. 8. 8.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우예지(경희 12)

------------------------------------------------------------------------------------

2017년 8월 8일 화요일


여름봉사를 마치고 돌아와서 이번주에는 제인한방병원에서 김길우선배님이 해주시는 스터디가 있었습니다!! 요번에 나갈 진도는 이진탕이었는데요, 보험제에 대해 논의하기에 앞서 길경에 대한 밀도있는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처방 전체를 살피는 것도 좋지만 약재 하나에 대해 파고들어 생각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였습니다ㅎㅎ 다음주는 능소화에 대해서 생각해보라는 숙제도 내주셨습니다~~



천연재료들로 만든 클렌징오일을 받았어요 ㅎㅎ 유성매직이 쓱 사라져서 신기했습니다😳!!ㅎㅎㅎ 길경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해온 사람도 선물을 받았습니다~~



스터디가 끝나고 부대찌개를 먹으며 학교에서 본초학을 배울때 무엇을 더 중점적으로 보면 좋을지에 대해서 이야기 했네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