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공부소식(17.08.22).

by 김길우(혁) 2020. 8. 22.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우예지(경희 12)

------------------------------------------------------------------------------------

2017년 8월 22일 화요일


요번 주도 언제나처럼 제인병원에서 길우선배님이 해주시는 스터디가 있었습니다!! 제가 깜빡해서 밴드 소식이 조금 늦었네요 ㅠㅠ

보험제 익위승양탕과 약재 능소화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인삼패독산도 살짝 나갔으나 공부준비가 부족해서 다음주에 다시 진도를 나가기로 하였습니당ㅎㅎ약재와 처방에 담겨있는 기호를 인수분해해서 해석하는 법을 더 심층적으로 배울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ㅎㅎ.


수업이 끝나고 약침을 받았는데요 약재를 공부한 후에 받아서 더 잘 쓸수 있을것 같습니다!! 뒷풀이로는 노량진에서 날아온 신선한 회를 먹었습니다 >.< ㅎㅎㅎ너무너무 맛있었어용ㅎㅎㅎ.



항상 새로운 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