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7.09.09).

by 김길우(혁) 2020. 9. 9.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원윤재(경희 13)

------------------------------------------------------------------------------------

2017년 9월 9일 토요일 올해의 33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3학번: 김윤하 김현민 안익균 원윤재 이한솔 한승재
14학번: 강현진 김성아 엄기원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정수민


○ 상계3,4동 18분, 보륜정사 12분, 평화의집 13분, 총 43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2301분)


시원한 바람이 불고 하늘도 높아져 가을이 물씬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상쾌해진 날씨만큼 봉사소도 쾌적해져서 어르신들의 표정이 한층 더 밝아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3학번과 14학번만으로 봉사를 꾸린지 어느덧 3주가 지났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어색했는데, 조금씩 적응해서 본진을 보는 친구들도, 보조를 하는 친구들도 이제는 다들 능숙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 덕분인지 선생님이 바뀌어서 조금 혼란스러워 하셨던 어르신들도 이제는 저희를 더 믿어주시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성장해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언제나 기다려지는 세보 모임이 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하계봉사보고회와 더불어 세보 회장단 이월식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새롭게 회장단을 맡게 된 13학번의 표정에서 한시라도 더 빨리 이임 받고 열심히 일하고 싶어 설레는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선배님들 저녁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