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7.10.14).

by 김길우(혁) 2019. 10. 1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원윤재(경희 13)

------------------------------------------------------------------------------------

2017년 10월 14일 토요일 올해의 37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3학번 : 김윤하 김현민 안익균 원윤재 이한솔 한승재.
14학번 : 강현진 김성아 엄기원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정수민.

○상계3,4동 7분, 보륜정사 12분, 평화의 집 12분, 총 31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누적 2426분).


기나긴 추석 연휴를 마친 후 맞는 첫 봉사라 그런지, 아침에 모여서 출발할 때 부터 다들 활기가 넘쳤습니다. 어르신들을 고작 일주 안 뵈었을 뿐인데, 마치 오랫동안 찾아뵙지 못 한 느낌이 들어 발걸음을 재촉하게 되는 아침이었습니다!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오늘 봉사는 연휴 전에 도착한 흰 가운을 다 같이 맞춰 입고 진행했습니다. 확실히 가운을 입고 봉사를 받으니 조금 더 청결에 신경쓰게 되었습니다. 어르신들도 좋아해주셔서 맞추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워진 날씨때문에 아프신 어르신들이 많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 감기에 걸려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순식간에 지나간 추석 연휴 얘기를 하며 그동안 못 뵌 만큼 더 섬세하게 한분 한분을 뵈었습니다.

오늘은 봉사를 마치고 오랜만에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11월에 있을 약침 스터디에 대비해 약침의 기본원리, 취혈 위치와 취혈법 등을 배우고 마지막에는 휴지에 직접 실습도 하였습니다. 14학번들은 다들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빨리 습득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 놀랐습니다. 얼른 익혀 하루빨리 약침을 몸에 놓을 수 있게 되는 날이 오길 기다리는 눈빛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