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8.03.17).

by 김길우(혁) 2020. 3. 17.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한솔(경희 12)
------------------------------------------------------------------------------------


이번 주는 보륜정사 행사일정으로 봉사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파릇파릇한 15학번 친구들을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1. 박주영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15학번 95년생 박주영입니다!!! 좋은 선배님들과 동기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쁩니다. 앞으로 부지런히 배우고 최선을 다해 봉사해서 좋은 소식만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윤명현
"세보 화이팅!"

3. 이경화
"안녕하세요! 가천대 15학번 이경화입니다😊 열심히 봉사하고 배워서 세상의 보배에 준하는 의료인이 되고 싶습니다.🙏 많이 배우고 공부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4. 이은지
"안녕하세요 경희대 15학번 이은지입니다. 세보에 들어오게 돼서 너무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열심히 봉사하고 배우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5. 이지수
"안녕하세요 경희대학교 15학번 이지수입니다. 좋은 선배님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게 되어 많이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 열심히 봉사에 참여하구 즐거운 마음으로 선배님들께서 만들고 이어오신 세보활동에 임하겠습니다~"

6. 이진주
"안녕하세요!! 세보에 새로 들어온 14학번 이진주입니다. 세보를 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함께할 시간들이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선배님들, 친구들과 즐겁게 봉사하고 공부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7. 이훈구
"선배님들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배우고 책임감 가지고 봉사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이상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15학번 친구들은 8월까지 매주 돌아가면서 주말봉사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밴드사진으로 종종 등장할 듯 하네요~
다음 주는 봉사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