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원해서 남주자!/제인병원(06년~)

제인한방병원의 건강검진센터 주목해주세요(1편)(10.11.23).

by 김길우(혁) 2020. 11. 23.
글쓴이:제인한방병원 건강검진센터 (02, 3408-2126)
------------------------------------------------------------------------------------------------------------------------

한 달 약간 넘게 남은 2010년을 건강히 마무리하시고 힘찬 2011년 준비하실 수 있도록 금주부터 제인한방병원 건강검진센터의 검진내용을 간단히 전해드리겠습니다.

1. 건강검진의 필요성

최근 들어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건강에 대한 인식과 관심이 매우 높아짐과 아울러 질병의 예방과 조기 발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건강검진은 건강한 사람일수록 건강을 꾸준히 관리함으로써 40대 이후에 오는 돌연사 및 모든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므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자기관리 방법입니다.

현대인들은 쌓이는 격무와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림은 물론 빈도 높은 각종 암, 성인병 등의 증가 추세로 인해 건강에 대한 두려움마저 느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전문가적 자가진단이나 초기증상을 소홀히 하여 각종 질병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진단은 질병예방과 각종암의 조기발견이 가능하고 건강에 대한 불안감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조기 진단과 신속한 치료를 통하여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그 첫 관문에,

제인 건강검진 센터에서 최첨단 의료장비와 최고의 진단으로 최강의 건강 파트너 되어 드리겠습니다.


2. 국민건강보험공단 일반건강검진 적용대상은?

* 일반건강검진은 짝수년, 홀수년도로 구분되어 본인 생년이 짝수이면 짝수년도 홀수이면 홀수년도가 일반건강검진 해당년도가 됩니다.

* 지역가입자
세대주(나이 제한없음)와 만 40세 이상의 세대원 중 해당년도 출생자

* 직장피부양자
만 40세 이상 해당년도 출생자

* 직장가입자
비사무직근로자 1년에 1회, 사무직 근로자 2년에 1회 




 글쓴이:제인한방병원 건강검진센터 (02, 3408-2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