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해서 남주자!/중원대 한약한문

나의 희망! 6편_중원대학교 한약한문(10년) 정별이, 전주희 학생의 UCC 입니다.(11.01.12)

by 김길우(혁) 2021. 1. 13.

글쓴이: 중원대 겸임교수 김길우 (☎02, 3408-2203)

------------------------------------------------------------------------

(우리 별이는 죄다 웅크리고 공부하는 사진만 있군...이제 가슴을 쫙 펴고 꿈을 향해 고고!!)




이번에는 '전주희', '정별이' 학생이 한방 바이오 산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한방산업학부를 소개를 하면서 꿈을 얘기했습니다. 먼저 뽀샵질이 된 사진이 첨부된 프로필! '정별이' 학생입니다. 영화보기와 음악감상이 취미인 정별이 학생의 꿈은 한의사가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정별이 학생 공부도 열심히 대학생활도 열심히 해서 꼭 꿈을 이루길 바랍니다^^ 전주희 학생은 별명이 한방과 얼짱이라네요~ 이쁘...죠? 취미 및 특기가 요리하며 먹기라는데 요리를 하는 도중에 참지 못하고 먹는가 봅니다(다 만들고 먹어요!!). 담에는 직접한 요리 UCC도 혹시?^^;

(별이는 불이 나가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꿈은 취미에 맞게 한방관련 음식을 만드는 영양사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전주희 학생도 많이들 응원해주세요! 여가생활을 즐기는 두 학생 공부도 열심히 하실거죠?

(전주희 학생은 웃으며 시험을 보는 학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