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동해실버 봉사소

동해 약천 온천 실버타운에서 57차 966분의 어르신을 진료했습니다(11.07.26).

by 김길우(혁) 2020. 7. 26.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 R3 정시영(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9시반 버스를 타고 동해로 출발합니다. 역시 휴가철 성수리가 그런지 버스안에는 동해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덩달아 설레는 기분으로 동해를 향합니다. 동해에 도착하니 날씨가 매우 덥습니다. 맑은 하늘과 쨍쨍 내려쬐는 햇볕 아래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부럽지만, 절 기다리는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실버타운으로 향합니다.

진료시간이 두시 부터인데, 두시가 되기 전 부터 어르신들이 진료실로 내려와서 침치료를 받을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매번 갈때마다 항상 무릎, 허리, 어깨가 아프다고 하시지만, 그래도 침을 맞고 처음보다는 많이 좋아졌다는 말씀에 기운이 납니다.

몇 개월전부터 어깨가 아파서 치료 받고 계시는데, 많이 좋아지셨습니다. ^^

여기저기 아픈 곳도 많으시지만 항상 밝고, 건강하게,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느끼고 돌아옵니다.

동해에서 돌아오는 길에는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평소 3시간이면 도착할 거리를 5시간이나 걸려서 왔습니다.

올해 동해는 평소보다 기온이 낮고 비도 많이 내린다고 하는데, 아무쪼록 건강관리 잘 하시고, 다음엔 더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의국 R3 정시영 (☎ 02. 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