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방송해서 남주자!/SBS(박준형의 시사갈갈)

SBS 김길우의 천기누설 건강독설; 홍준표 전대표편(11.12.18 방송분)

by 김길우(혁) 2020. 12. 18.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11.12.18 천기누설 건강독설 방송분)

◈ 동물도 체질이 있습니까?

- 동물도 성향에 따라 체질을 나눠볼 수는 있겠지요. 불독은 태음멍멍, 비글은 소양멍멍, 요크셔테리어는 소음멍멍 이렇게 말이지요.

'악마의 개'로 불리는 비글은 소양멍멍?

◈ 한나라당 홍준표 전대표

프로필

출생 1954년 12월 5일
키 169cm
몸무게 62kg
병역 : 육군 일병 소집해제
종교 : 기독교
애창곡 : 배호의 <추풍령> -낭만적인 사람?

◈ 별명: 홍그리버드

-눈썹문신으로 화제인데 털도 체질과 관련이 있나요?

- 소양인과 태음인이 털이 많은 편이고 소음인과 의외로 태양인이 털이 별로 없습니다.

눈썹 문신으로 별명을 얻은 홍 전대표.

◈ 겁이 없다?

과거 서울지검 강력부 검사로 조폭, 상관인 검사장, 고위 정치인 가릴 것 없이 다 잡아 넣었는데요. 이런 면들을 봤을 때 홍준표 대표는 태양인으로 보여집니다. 태양인은 아이 같은 면이 있어 진짜로 ‘겁’이 없습니다. 일반인의 상식으로는 약간 이해하기 힘들지요.

◈ 왕따

- 태양인의 행동이 보통 사람 기준에 맞지 않는 것이 많아 잘 어울리기 힘든 것이 있습니다. 내가 밥 한번 사면 네가 한번 사고 이런 개념이 별로 없지요. 아이 같습니다.

◈ 적은 주량

주량이 맥주 한 병으로 적은데요.

- 주로 술은 음인이 잘 먹습니다. 태양인은 오히려 열이 많아 술을 잘 먹지 못하지요.

홍 전대표님 건강관리 잘하시길..

◈ 홍준표 대표에게 건강조언

- 술은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태양인이 폐대간소하다고 하여 하체가 부실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하체운동을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열나는 음식 보다는 송화, 포도, 머루, 다래, 키위 같은 음식들이 좋습니다.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02,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