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장정은(경희 13)
------------------------------------------------------------------------------------
2018년 3월 10일 토요일, 올해의 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3학번 : 김윤하 김현민 안익균 원윤재 이나경 이한솔 장정은 한승재.

14학번 : 강현진 엄기원 이윤지 임성모 정수민.

15학번 : 박주영 이진주 이경화.

○상계3,4동 9분, 보륜정사 11분, 평화의 집 15분, 총 35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756분)

올해의 아홉번째 봉사입니다. 날이 무척 따뜻해졌습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15 친구들이 오니 매일 아침 보륜정사에 활기찬 기운이 도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박주영학우 이진주학우 이경화학우가 와주었습니다. 오늘도 아침 일찍 정수민 학우가 와서 봉사지를 준비해 주었습니다.

아침 일찍 오면 혼자 준비를 시작해서 꽤나 힘든데 늘 애써주는 모습이 참 이쁩니다. 상계의 모습입니다.

날이 조금 따뜻해져서 오랜만에 전기장판 없는 매트를 추가로 2개 더 깔았습니다 어머님이 간식도 가져다주셨는데 오늘은 사진이 없네요...!!평화의 모습입니다.

경화 학우가 처음으로 봉사지에 왔는데 잘 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보륜정사의 모습입니다.

회장 익균 학우가 진료를 보고 상계에 필요한 약재를 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날이 조금 더 좋아지니 어르신들이 찾아주시기도 더 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봄이라 들뜨기 좋은 마음을 좀 더 다잡고 더 열심히 봉사 받도록 하겠습니다.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8.03.14 22:1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