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4.08.03).
김길우(혁)
2024. 8. 5. 12:2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김형진(경희 20)
----------------------------------------------------------------------------------------------------
24년 8월 3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여섯번째 😆 봉사입니다.
o 참가인원
20학번: 박창현 김재현 김형진 이정민
21학번: 김준호 황지원 엄다빈 강현준
+] 방문해주신 선배님 : 17 강세황 선배님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3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430명 )
안녕하세요!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의 58번째 봉사 소식입니다.
오늘은 장기 봉사가 끝난 후 2주만에 어르신들을 뵙는 날이었습니다. 아침부터 계속되는 더운 날씨에도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2주 만에 뵙는 것이 너무 반가우면서도 지난주의 부재를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 더욱 정성스럽고 최선을 다해 치료를 했습니다.
19 선배님들 없이 진행하는 첫 주말 봉사여서 그런지 봉사지를 향하며 긴장과 설렘이 가득했습니다. 차트를 보며 그동안 해왔던 치료에 대해서도 고민해 보고 더 나은 방향으로 치료할 수 있을지를 생각하며, 부족한 점도 많이 느끼고 더 열심히 공부하여 발전해야겠다는 다짐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부족한 모습에도 믿고 방문해 주시는 어르신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21 친구들도 묵묵히 맡는 일을 해내주어, 오로지 진료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고마운 마음입니다!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더 많은 내용을 알려 주시고자 진심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 선배님 덕분에 오늘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많은 가르침을 주시는 세보 선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희는 매주 토요일 9시 30분부터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한편,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선배님들께서 지원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봉사에 찾아오시는 환자분들께 어떻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사용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총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계좌: 3333065097603 카카오뱅크 (박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