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4.09.07).
김길우(혁)
2024. 9. 10. 14:5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김형진(경희 20)
----------------------------------------------------------------------------------------------------
24년 9월 7일 토요일. 올해의 마흔한번째 😆 봉사입니다.
o 참가인원
20학번: 송치영 박창현 김형진 유승민 이정민
21학번: 김준호 정채윤 엄다빈 허수영
+] 방문해주신 선배님 : 16 김지훈 선배님, 17 강세황 선배님, 18 손지훈 선배님
O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5분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509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디단 방학을 마치고 개강을 맞이하고 난 9월의 첫 봉사였습니다! 아직도 꺾이지 않은 더위에도 오늘도 많은 어르신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저희를 찾아주신 마음에 감사하며 오늘도 열심히 봉사했습니다.
20학번이 본격적으로 본진을 시작한지도 어느새 두 달이 지났습니다. 조금씩 능숙해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여전히 부족한 점도 많고 공부해야 할 점도 많이 발견하는 요즘입니다. 지난주의 치료로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며 행복하기도 하지만, 크게 효과를 느끼지 못했다는 말에 아쉬움과 죄송함, 스스로의 부족함과 같은 생각들에 마음이 복잡해지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저희를 믿고 찾아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열심히 공부하고 치료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함께 고민사항을 의논하고, 선배께 물어 답을 찾기도 하며, 스스로 공부하여 모르는 점들을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보인들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