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김성아(가천 14)

----------------------------------------------------------------------------------------

2019년 5월 14일 화요일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위가 갑작스레 찾아왔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이번 주 화요일에는 스승의 날을 맞아 하루 일찍 스승의 날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안덕균 교수님과 김길우 선배님을 모시고 건대 구이가에서 맛있는 술과 함께 고기를 즐기며 진정한 주지육림의 밤을 보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박용훈님께서 함께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또한 염승민 주조의 열과 성을 다한 노력 덕분에, 싸이가 찾아온 축제는 둘째치고, 경희대 15친구들(빠질 수 없는 학번 회의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습니다ㅜ)의 빈자리를 느낄 새도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안덕균 교수님이 귀한 발걸음 해주셨는데 술만 마실 수는 없겠죠?! 히 이번 달에는 오랜만에 오셔서 저희가 그동안 궁금했던 질문들을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질문은 주로 14친구들이 병원 실습을 돌면서 느꼈던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실습에서 알 수 없었던 부분까지 아주 명쾌하게 대답해주시는 안덕균 교수님의 귀중한 말씀 함께 나누고자 다음과 같이 정리해서 올립니다~! 교수님의 말씀과 저희가 좀 더 공부해본 내용을 덧붙인 형태로 구성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9.05.19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