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염승민(경희 14)
----------------------------------------------------------------------------------------

2019년 7월 30일 화요일, 여름봉사 세번째 날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김성아 강현진 염승민 엄기원 이윤지 임성모
15학번: 이경화 이은지 이지수 이진주 이훈구 박주영
16학번: 김나영 김법규 김지훈 박주환 신채영 이채훈 최서연
○충남 당진 대호지농협에 총 189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1831명)

2019하계봉사 세번째 날입니다! 진료를 본 지는 두번째 날이였는데요, 감사하게도 어제보다 많은 분들이 저희를 찾아와 주셨습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안익균선배님과 김현민선배님께서 저희와 함께해 주셨습니다!

오후에는 케익과 함께 김윤하선배님의 깜짝방문이 있었는데요! 세보 가운을 입은 언니의 모습은 마치 작년 당진으로 돌아간듯 익숙했습니다ㅎㅎ 

또 오후 진료가 끝나갈때쯤 진료받으신 아버님께서 저희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사다주셨습니다!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힘을 내 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봉사가 끝난 후 숙소에 돌아와서는 정철 선배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feat.장충 족발). 세보의 전설적인 영양 초제봉사 스토리도 듣고 저희가 진료를 하는동안 궁금했던 질환들에 대해 물어볼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혜공스님과, 항상 관심가져 주시고 이 먼 곳까지 찾아와주시는 선배님들을 비롯하여 멀리서도 응원해 주시는 선배님들이 있어 세보가 지금까지도 봉사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받은만큼 어머님 아버님들께, 후배들에게 모두 돌려주고 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9.07.30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