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세보13 송별모임 소식(19.02.09).

by 김길우(혁) 2020. 2. 9.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윤지(경희 14)
------------------------------------------------------------------------------------
2019년 2월 9일 토요일, 세보13 송별회입니다.

13학번 선배님들의 빛나는🌻🌻 국시 합격을 축하드림과 동시에, 학생 신분에서 벗어나 한의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 드리고자 송별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돼지뼈전골과 수육, 뼈 숯불구이 등 푸짐한 저녁을 먹으며 그동안 나누지 못한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13학번 선배님들의 추억이 담긴 동영상을 보며 까르르 웃기도 하고, (마음 속으로^^)눈물 짓기도 하였습니다.


2차로는 안주가 무한리필 되는🐷 마법의 술집으로 이동하여 13학번 선배님들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선배님들의 모습을 담은 포토북도 전해드렸습니다.


3차는 회기의 파전골목이 생각나는 주막에서 달달한🍯 꿀 막걸리와 함께 송별회의 화룡정점을 찍었습니다!

13학번 선배님들을 축하드리는 이번 자리에도 많은 선배님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먼 길 달려와주신 혜공스님, 정철, 하태두, 권승욱, 주성희, 강도영, 김동원, 김현규, 우예지, 윤종인 선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13학번 선배님들의 앞길에는 세잎클로버☘☘가 만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학관에서는 비록 13 선배님들을 떠나보내지만, 세보에서는 앞으로도 자주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를 지켜봐주시는 모든 세보 선배님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셋째도 건강 하시면서 멋진 2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매주 토요일 주말봉사와 매주 월요일 김길우 선배님과의 스터디 소식을 밴드에 전해드리며, 3월 말에 있을 2019 동계봉사보고회와 16학번 새내기 환영회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