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엄기원(경희 14)

----------------------------------------------------------------------------------------

2019년 5월 18일 토요일 올해의 열아홉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김성아 강현진 엄기원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15학번: 이경화 이지수 이은지 이훈구 박주영 이진주
16학번: 신채영 김나영

○보륜정사에 6분, 평화의집에 9분, 상계주민센터에 9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 1152분 )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주말봉사에 모두 참석하여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이제 정말 날도 더워지고 전기장판이 필요 없는 계절이 되었는데요 앞으로 뜨거운 여름이 되어도 다같이 열심히 하는 마음으로 봉사 이어가겠습니다! 저희가 마음을 담아 봉사 하였는지 환자분께서 김밥을 6줄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봉사 도중에 99학번 마해진 선배님이 스님을 찾아와주시면서 저희에게 롤케익을 선물해주셨습니다! 또 정철선배님께서 베개를 새로 보내주셔서 바람베개에서 잘 교체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3시부터 조현철선배님께서 스터디를 해주셨습니다. 이번 주에는 직접 포터블베드까지 준비해와주셔서 요부와 손목 발목 관절 등, 여러가지 추나와 침법 촉진법 등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렇게 많은 선배님들께서 저희에게 베풀어 주시고 하시는 것 처럼, 앞으로 저희도 많은 후배들, 많은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슴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9.05.20 2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