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9.05.25).

by 김길우(혁) 2020. 5. 25.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정수민(경희 14)

----------------------------------------------------------------------------------------

2019년 5월 25일 토요일 올해의 스무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김성아 강현진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15학번: 이경화 이지수 이은지 이훈구 박주영 이진주
16학번: 신채영 이채훈 김지훈

○보륜정사에 6분, 평화의집에 13분, 상계주민센터에 14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 1185분 )

안녕하세요!  이제 낮 기온이 33도까지 올라가는 계절이 되었네요 😂😂 그렇지만 우리 세보의 열정의 온도는 언제나 100도🔥🔥 봉사 받겠다는 우리 세보 친구들의 뜨거운 마음으로 더위쯤은 가볍게 이겨내고! 이번 주도 무사히 봉사를 마쳤습니다.

저희가 주말 봉사지에서 4월즈음 부터 약침을 쓰기 시작했는데요! 어르신 분들의 반응이 아주아주 뜨겁습니다. 이렇게 귀한 약침치료를 아무런 사례없이 받아도 되는 거냐며, 어르신들께서 저희에게 고맙다고 늘 말씀해주시고 이것저것 먹을것도!🍌🍔🍟🍙🍪 많이 가져다 주십니다.

그런 말씀을 들을 때 마다 한편으로는 어르신께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이보다 더 빨리 좋아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내가 실력이 좋지 않아 회복이 더딘 것인가 숙연해지는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좋은 도구를 얻었다고 해서, 제가 좋은 한의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마음 속에 새겨두며 늘 배우고, 개선해 나가고, 반성하는 자세로 스터디와 봉사에 임하겠습니다.

다가오는 5월 29일 수요일에는 약간 미뤄졌었던 정진호 선배님의 약침스터디 마지막 4회차가 남아있습니다! 주어진 남은 기회, 최선을 다해 익히고 연습하겠습니다. 세보를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