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여름봉사소식(19.07.29).

by 김길우(혁) 2020. 7. 29.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강현진(가천 14)
----------------------------------------------------------------------------------------

2019년 7월 29일 월요일, 여름봉사 두번째 날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김성아 강현진 염승민 엄기원 이윤지 임성모
15학번: 이경화 이은지 이지수 이진주 이훈구 박주영
16학번: 김나영 김법규 김지훈 박주환 신채영 이채훈 최서연

○충남 당진 대호지농협에 총 152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1642번)

2019 하계봉사의 두 번째 날입니다. 드디어 첫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어제까지 비가 많이내려서 어르신들이 오시는데 지장이 있을까 걱정이 됐었는데요,  오늘은 다행히 비가 그치고 화창하게 개서 진료하는데 큰 지장이 없었습니다!

이른 시간 부터 13학번 안익균 선배님이 오셔서 진료를 도와주고계십니다. 감사합니다.

센터를 처음 맡은 16학번의 김나영 친구입니다!!

그리고 어르신들 중에서도 작년에 오셨던 분들도 꽤 오셨는데요, 다들 반갑게 저희를 맞아주셨습니다.

15학번친구들도 두 번째 본진이라서 아주 능숙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봉사가 끝난 뒤에는 숙소로 돌아와, 15학번 훈구의 mps 스터디를 들었습니다. 모든 스터디가 그렇지만, 침 스터디는 다음날 봉사에서 바로 적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특히나 유용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앗 그리고 !! 스터디시간에는 13학번 김현민 선배님께서 해남에서 먼 발걸음을 해주셨습니다.

스터디가 끝난 뒤에는 익균선배님과 현민선배님께서 맛있는 족발과 보쌈을 사주셨습니다. 지난 동계봉사에 이어, 이번 하계봉사에도 와주셔서 저희와 진료부터 스터디, 야식시간까지 함께 해주시는 두 선배님!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끝으로 오늘 부족했던 부분들을 잘 점검해서, 남은 기간 더 열심히 봉사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내일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