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해 주신 선배님 :16 김지훈 선배님 O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7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누적 845명)
설 연휴 따뜻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갑작스러운 대설로 인해 이동이 쉽지 않은 명절이지만, 새하얗게 눈 덮인 세상을 바라보며 마음이 한층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다음 주 장기봉사 때는 날씨가 맑아 더 많은 분을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눈이 내린 만큼, 모두 조심히 다니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본진에서 진료를 본 지도 반년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진료 보는 일이 전보다 익숙해졌지만, 여전히 배울 것이 많습니다. 늘 기회를 주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리며, 인사드릴 때마다 돌아오는 따뜻한 감사의 말이 큰 힘이 됩니다. 이러한 감사의 선순환이 저에게 봉사의 동기가 되어줍니다.
다음 주는 20회장단의 첫 장기봉사가 있는 날입니다. 지금까지의 준비와 연습이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라며,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선배 한의사님들의 참석과 비용이 필요한데, 세보 선배님들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후배들이 매주 뜻깊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꼭 얼굴을 보고 함께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이 글을 읽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언제나 감사합니다. 혹여나 추가적인 도움을 주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아래 계좌를 통해 지원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