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 남주자!

워커힐 옆에는 아천동이 있고, 그 산 속에는 고향이 있습니다. 동산가든(☎02 452 7463)(11.08.11)

by 김길우(혁) 2011. 8. 11.
고향을 옮겨논 동산가든
                               제인병원 병원장(☎ 02, 3408~2203) 
------------------------------------------------------------------------------------
경기도 구리시 아천동 252-3번지에는 고향이 있습니다. "아~ 서울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나?" 하고 깜짝 놀라실꺼에요.

어떻게 이런 곳에 숨어있지? 참 한적한 길입니다...

워커힐을 끼고 한강변으로 난 구리가는 도로를 타고 구리 경계 쪽으로 가다보면 남양주와 구리로 나뉘는 삼거리가 나오고, U턴 할 수 있는 곳에서 돌아 다시 내려오다 보면 영빈묘 표시가 보입니다 그리로 신념을 가지고 올라가시면 되요.

정말 여기가 서울 맞아?


그 길 끝에는 사진처럼 아무렇지도 않게 서있는 예쁜 집이 나옵니다. 여기가 동산가든 입니다. 들어서면 시골 고향의 부모님께 지어 드리고 싶은 편안한 전경이 보여집니다.

마당엔 이런 자리고 있어요. 운치가 끝내줘요.

그리고 찬찬히 둘러보면 이런 공간도 있습니다.

추운 날은 좀 그렇지만 그 전까지는 최고!

이렇게 멋진 공간도 있어요.

대충 이런 공간들을 살펴보고 주변을 살펴보세요. 제가 업이 식물이라 그런지 정말 죽습니다.

숨은 감나무 찾기... 히히. 감꼭지는 딸꿀질 약이여~

구들과 감나무를 찾아보세요. 요즘은 먹을 줄만 알지 어떻게 생겼는지는 잘 모르잖아요. 미리 공부 좀 하시고는 멋진 지식을 뽐내보세요. 주목도 있습니다.

자, 주목! 나 이래뵈도 항암제여~어

주변을 더 낮게 보면 채소들이 보입니다. 맞습니다. 직접기른 싱싱한 채소를 쓰는 식당이죠. 의사눈엔 좋은 재료만... 히히~

지가여~ 고추! 그건 꼬추고~오, 난 고추! 소화제~에

                 저는예~ 열무라예~. 이것도 소화제
가끔 미소짓게 하는 장면은 써비쓰!

호박꽃 우습게 보지마라... 너는 넷이나 먹여 살린적이 있는가?
배추는 기본이고 참취 포도도 있습니다. 

난 참취다~!

무엇보다도 약이되는 식물 많이 있습니다. 방아, 작약 화살나무 맥문동 참당귀...

방아~ 방앳잎~ 방하! 다 같은 이름이죠.

                화살깃이 있잖어...그래서~ 화살나무!

수다를 떨다보니 정작 음식이야기를 못했네요. 고기는 태백한우 최상품! 닭과 오리백숙, 간단한 점심식사... 다 취향이 다르니까... 골라서 드세요. 분명한건 판매용은 아니라는거~ 식구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만든 엄마표 음식이라는거... 인심도 엄청 좋다는거... 음식 이야기는 요기까지!

음식이 그때그때 다르다는거~ 그러나 늘 맛있다는거~어

한가함이 그리워지면 한번 가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꺼에요. 그러나 혼자는 가지 마세요. 갑자기 눈물이 울컥 쏟아집니다. 혼자 보고 먹기엔 너무 아까워서... 꼭 사랑하는 사람과 가세요.

분제 감상은 써비쓰!

애들도 감상은 써비쓰!

저는 먼저 가신 부모님이 생각나면, 아천리 동산가든에 사랑하는 사람과 갑니다. 그분들과 왔으면 참 좋겠다..., 하는 아쉬움을 품고... 아천리에는 고향같은 식당이 있습니다.


                       제인병원 병원장(☎ 02, 3408~2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