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구해서 남주자!/한방제품 연구해 남주자!

제인한방병원 제인웰라이프 제품(7)-마스크팩 美II(12.01.17)

by 김길우(혁) 2021. 1. 17.
제인한방병원 제인웰라이프 (02, 3409-2226)
--------------------------------------------------------------------------------------------------

                            Jein Wellife 제품입니다.

[제인웰라이프]

제인웰라이프는 제인한방병원과 협력을 통하여 병원에서 연구개발한 건강식품을 원료구매,제형개발,제조관리,판매까지 전부분을 담당하는 건강식품회사 입니다. 건강식품은 의약품이 아니며 천연식물을 가공하여 건강의 유지와 증진을 위해 먹는 식품을 의미하며 원재료는 대부분 자연에서 얻습니다. 건강식품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원재료가 얼마나 깨끗한 환경에서 생산되는지가 중요합니다.

[제인웰라이프 제품]
제인웰라이프에서는 건강을 유지하고 증진시키는 고급 건강식품 3종과, 피부를 아름답게 가꾸고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미용제품 4종이 있습니다.

제인웰라이프의 지부자조성마스크팩입니다.

                      지부자가 함유된 마스크팩~!

제품용량: 20g x 5pieces 
제품형태: 천연-GEL
제품특징:

美II 한방마스크팩은 “바이오셀룰로오스(BIOCELLULOSE)"로 만든 제품으로 천연겔상의 시트타입 마스크팩입니다.
한방 지부자탕의 추출물(특허 0867509)과 미용적인 효과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첨가하여 피부에 탄력, 보습, 진정, 미백의  효과를 줍니다.
1) 조직이 치밀하여 착용감이 우수할 뿐 아니라 사용시 끈적임이 없으며, 단시간 내에 피부의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마스크팩입니다.
2)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젤’타입의 마스크 팩입니다. <특허등록 제 0405776호>
3) Peel off 형으로서 팩을 떼어낸 후 바로 화장을 할 수 있는 팩입니다.
 


美II 약재추출물
 
지부자 - 피부에 열기를 없애주어 피부를 윤택하게 해준다.(본초강목초부 제 16권중)
목통 -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으로 노화방지 및 탄력을 유지시켜준다
백지 - 얼굴에 바르는 기름을 만들어 쓰면 얼굴빛을 곱게 하며, 얼굴에 기미와 주근깨, 흉터를 없앤다.(동의보감)
그 외 한방약재 - 피부노화, 보습, 탄력유지, 영양공급


아데노신, 알부틴 사용
기존의 마스크팩이 가지는 보습 효과는 기본으로 하고 피부 진정효과에 도움을 주는 지부자탕 알부틴을 첨가한 프리미엄급의 마스크팩입니다.  또한, 인공 방부제가 아닌 천연 방부제를 사용함으로써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줄 만한 부분을 최소화 하여 안정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제품은 공식 특허를 받은 제품입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제인웰라이프 공신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제인웰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로 가시려면 아래를 클릭:
http://jeinwellife.tistory.com/

제품관련 문의 담당: 02) 3409-2226/3408-2136

글쓴이: 제인한방병원  일반수련의 (02, 3408-21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