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방송해서 남주자!/SBS(박준형의 시사갈갈)

SBS 김길우의 천기누설 건강독설- 국회의원 강용석편(12.01.22 방송분).

by 김길우(혁) 2021. 1. 22.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12.01.22 천기누설 건강독설 방송분)

국회의원이란 직업이 욕을 대신 먹는 직업인데 요즘들어 그에 충실하신 강용석 의원님에 대해 분석 하겠습니다. 권력순서와는 관계 없이 워낙 이슈메이커셔서 순서가 앞당겨 졌습니다.

프로필

1969년생.

마포 터줏대감이라고 합니다.

태음인으로 보이는 강용석의원.

-태음인이 의심되는 성질입니다. 주변을 잘 돌고 돌아다니면서 ‘우리’를 중시하시는게 태음인의 특성입니다. 그리고 체격이 건장하고 얼굴이 기름진 것을 보았을 때 태음인이 거의 확실시 되는 것 같습니다. 태음인의 경우 나중에 허리띠가 없어질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글래머는 태음인이 많은데 결혼 후 체중이 급격히 불어 남성들이 속았다고 하는 경우가 있지요.

◈어릴 때 약간 어려운 가정환경이었고 공부는 잘해서 장학퀴즈등에서 우승한 적이 있습니다. 목적을 이루려는 의지가 강하다고 합니다.

-태음인이 가지고 있는 강인한 체력이 그를 도왔다고 생각됩니다. 공부할 때 소양인의 경우는 계속 왔다갔다 하며 안절부절 못하고 소음인의 경우는 색색 펜으로 정성들여 꼼꼼히 필기합니다. 태양인의 경우는 밖에서 이미 놀고 있는데 시험은 희한하게 잘 보지요.

◈블로그를 보면 맛집 포스팅등이 많은데요.

-태음인의 경우는 정말로 전국구로 맛집을 포스팅하고 맛에 대해 뛰어난 감각이 있어서 이러한 맛집에 대해 꿰고 있을 수 있지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최효종과 강용석.

◈예전 아나운서는 다 줘야 한다는 발언이 있었는데요.

-말실수를 했을 때 소양인의 경우는 딱 잡아 떼는 경우가 많고 태음인의 경우에는 그 말의 의미가 달랐다고 변명하며 뭉개기를 많이 합니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면 자기 합리화를 하게 되지요. 그래서 다른 사람과 관계가 좋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 고소, 고발을 남발하며 트러블 메이커가 되고 있는데요.

-태음인은 기운이 떨어지면 소음인화 되어서 쫌스럽게 말꼬리 잡기식의 꼼꼼함이 생깁니다. 요즘에 약간 의기소침하며 기운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본인은 부정하겠지만 사소한 것을 중심으로 치사한 꼼꼼함을 발휘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 오히려 최효종씨가 약간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오히려 인기에 도움을 주고 있지요. 저희도 말꼬리를 늘어뜨려야 하는 것 아닌가 싶네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생각을 단순히 하시길 권유합니다.

◈건강조언을 하신다면요.

-태음인의 경우 생각할 게 너무 많아서 생각이 많아지면 태음인은 건강이 아주 안좋아 집니다. 따라서 단순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우울증, 조울증까지 올 수 있습니다. 그 때 되어서 만약 절 찾아오시게 된다면 보험증은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


                글쓴이: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02,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