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오 방송해서 남주자!/SBS(박준형의 시사갈갈)

SBS 김길우의 천기누설 건강독설- 문재인 이사장편(12.02.12 방송분).

by 김길우(혁) 2017. 2. 12.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 일반수련의(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12.02.12 천기누설 건강독설 방송분)

최고의 뉴스메이커시죠. 안씨, 문씨. ‘ㄴ’ 받침인 사람들의 시대가 오고있어요. 문재인 이사장님이십니다. 1953.1.23. 경상남도 거제출신이시고, B형 남자시네요~

저, 관리하는 남잡니다.

◈ 외모나 조용하고 과묵한 성격으로 보아?

드물게 허리가 있는 태음인이라고 볼 수 있죠.

◈ 관리하는 태음인?

태음인은 허리가 흔적기관 혹 퇴화기관으로 남게 되는데 자기절제가 드물게 잘되는 분이시네요. 천명중 한명 정도 될겁니다. 꼼꼼한 소음인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한태음인 것 같네요. 

소양인을 사랑하는 태음인, 문재인 이사장님~

◈ SBS힐링캠프에서 노무현 그림자라는 별명이 제일 좋다고 했네요.

태음인은 소양인을 사랑합니다다. 체질에도 궁합이 있는데 태음인은 소양인의 재기발랄함을 좋아합니다. 태음인은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서 소양인인 노무현 전 대통령처럼 딱 결정하고 앞으로 밀고 나아가는 사람을 부러워 하죠. 너무 튀지도 않고 끝까지 의리를 지키는 타입입니다.

◈ 어머니와 기차표 암표장사를 했던 시절이 있다고 했는데요.

태음인은 결벽증이 있습니다. 다양하고 여러분야에 대한 관심이 있어 오지랖이 넓고 집중하지 못한다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그렇지 않다라는 것을 보여줄려는 성향이 결벽증으로 나타나게 되는거죠. 순수함을 가지고 있으려고 하는 성향이 있어요. 소양인은 좋아했던 것이 바뀌면 말했던 것을 잊어버립니다. 태음인은 좋아하던 것이 바뀌더라도 미안해서 차마 이야기를 하지 못하는데 이런 성향을 결벽증적이라고 할 수 있죠. 암표장사로 마음고생이 심했을 것 같네요.

◈ 변호사 시절 아내가 누구나 다 드는 주택청약저축을하자 그 사실을 알게 된 문재인씨는 해약하라며 화를 냈다고 하는데요, 주택청약저축은 무주택자를 위한 것이라며 집이 있는 자신들은 해당사항이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

음은 형체가 있고 쉴 수 있는 것입니다. 남자는 머릿속에서 집을 짓지만 여자는 반드시 문서같은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태음인의 결벽증. 법을 지키고 수호하는 사람으로써 무주택자를 위한 청약을 하는 것이 안된다고 한거죠. 부인이 소음인이라면 뼈에 새기고 섭섭해할 것. 풀어주세요~

◈ 민정수석시절 스트레스로 이가 10개나 빠지셨다고 하는데요.

한의학에서 붉은 곳은 열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열이 나면 열이 나는 부위에서 문제가 생기는데 입술, 혀, 잇몸. 입술터짐. 잇몸이 시리거나 이가 흔들리죠. 화가 싸이고 싸여서 뼈를 녹인 것입니다. 치자는 골지여라고 이빨은 뼈의 여분이라고 합니다. 그것을 녹여낼 정도로 화를 참고 스트레스를 버팀.
 

밤송이처럼 양기가 확확!! 퍼지길 바랍니다~

◈ 건강충고

태음인은 스트레스를 잘 이기지만 사회생활의 영역이 커서 스트레스를 잘 받는 체질이기도 합니다. 밤을 드세요. 밤을 구워서 가지고 다니면서 심심할때마다 드시면 밤송이 처럼 양기가 태양처럼 확 퍼집니다. 율무 많이 드셔야 합니다. 몸의 쓰레기를 없애주고 암도 예방하고 부작용으로 피부가 아주~ 좋아집니다.


                글쓴이: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02,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