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9.03.02).

by 김길우(혁) 2019. 3. 3.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윤지(경희 14)
------------------------------------------------------------------------------------
2019년 3월 2일 토요일, 올해의 여덟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강현진 엄기원 이윤지 염승민 김성아
15학번: 이경화 이지수 이은지 이훈구 박주영 이진주
16학번 : 김지훈 이채훈


○보륜정사에 5분, 평화의집에 13분, 상계주민센터에 6분, 방문해주셨습니다( 누적 866분 ).


안녕하세요?
어제는 세보의 겨울방학 마지막 봉사였습니다. 두꺼운 외투가 무색할 만큼 날씨가 풀려,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하늘은 미세먼지가 뿌옇게 드리웠습니다만, 봉사소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의 얼굴에서는 다가오는 봄처럼 따뜻함과 경쾌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환자분들께서 저희에게 주시는 따뜻한 기운을 받고, 저희도 힘을 내어 열심히 진료를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환자분께서 저희에게 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을지를 생각해보며, 새학기가 시작되는 만큼 더욱 열심히 배워나가겠습니다!!

봉사가 끝나고서는 동계 봉사 뒤풀이 시간을 갖았습니다. 방탈출 게임, 보드게임, 만화카페를 테마로 화합의 장을 마련해보았습니다😆😆 게임을 풀어나가면서, 그동안은 숨겨져 있었던 서로의 스마트한 면모(?)를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길고 길었던 겨울방학을 세보친구들과 함께 마무리 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끝맺음으로 느껴졌습니다. 방학동안 충전된 몸과 마음으로! 봉사도 학교 생활도 새롭게 출발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