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봉사 공지사항(20.02.21)

by 김길우(혁) 2020. 2. 22.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지수(경희 15)

-------------------------------------------------------------------------------------------------------

안녕하세요? 두 가지 전달드릴 내용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1. 현재 상황에 맞추어, 주말봉사를 당분간 쉬게 되었습니다.
주말 봉사를쉬게 된 이유는동계 봉사를가지 못한 이유와 동일한 맥락입니다. 저희가 주도하여 규모의 인원(특히 연세가 많으신 분들)이 모이는 자리는 만드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저희가 책임질 수 없는 수준이 될 것이라고 판단하여 최대한 방어적인 자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봉사에 참여하는 저희 팀원들의 건강이 걱정되는 것도 이유였습니다. 선배님들의 의견을 구하고, 마지막으로 스님께서주말 봉사를당분간 쉬기로 과감한 결정을 내려주셨습니다. 현재 예상하고 있는 기간은 이번 주부터(2월 22일) 일단 3월 초~중순 정도까지 입니다!

2. 2월 22일 토요일 저녁에 예정되어 있던 졸업생 환송회도 취소되었습니다.
14학번 선배님들의 졸업생 환송회가 취소되었습니다. 학교 졸업식도 취소되고 이제 곧 만나기 힘들어질 14 선배님들이 있어서 그대로 진행하고 싶었지만, 며칠 사이상황이 급격히 안 좋아지면서 내리게 된 결정입니다.😢 정말 아쉽지만 때가 때이니 만큼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렇게 글로 전하게 되었지만, 14학번 선배님들 💐국가고시 합격과졸업을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환송회에서 같이 보려고 제작한 동영상은 이번 주말 안으로 밴드에업로드하도록하겠습니다!😄
이번 졸업생 환송회에서는동계 봉사를위해 준비해뒀던 물품들, 그리고 선배님들께서 지원해주신 부분에 대해서도 발표드릴 계획이었습니다. 앞서 총무 은지가 올려준 글처럼, 이미 구입해둔 물품들은 아껴서주말 봉사,그리고 다음 봉사 때 잘 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저희가 당분간 봉사를 쉬게 되면서, 길우 선배님께서는저희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이 곧 봉사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마음에 새기고 재정비의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세보 선배님들도 건강 꼭챙기시고,다음에는 부디 좋은 소식들로 찾아뵐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