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구해서 남주자!/한방제품 연구해 남주자!

그동안 태자단을 5755일분 처방했습니다(22.06.08).

by 김길우(혁) 2022. 6. 8.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02,3408~2132)

김길우 카톡ID; zema10/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si6xiD5d
----------------------------------------------------------------------------------------------------------------------

태자단은 태자삼과 침향을 주제로 하여 신장의 원음을 돕고, 비장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폐의 진액을 도와, 선천지기를 채우고, 면역을 높여서 세상의 천변만화한 바이러스로 인한  전염병을 이기게 하고, 그 후유증인 입마름, 식은땀, 숨가뿜, 마른기침과 가래를 치료하고, 하원의 막힌 기운을 뚫어주고 원음을 축적하여, 전립선 질환과 소변을 시원하게 통하게 하며, 정력을 회복시킨다. 중기와 폐기를 보하여 식욕부진과 피로, 권태를 치료하고, 머리를 맑게 하며 혈압을 낮춰준다.

제인 병원 제공

약재를 72시간 발효하고 우리 몸의 대표적인 효소 12종으로 다시 72시간을 분해하여 약의 유효성분의 분자량을 줄여 흡수를 돕고 효과를 극대화하였고, 삼키는 편의성을 위하여 은단크기로 제환 하였다.

제인 병원 제공

5755일분을 처방하는 동안 특별한 문제점은 보고된 것이 없으며, 은단 크기로 제형하여 환자들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1일 2번을 따뜻한 물이나 차로 복용하며, 최대 90일을 연속 투약했으며, 특별한 문제점은 없었다.

제인 병원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