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봉사결산

봉사를 시작하고 만명쯤 진료했다네요(09.08.15).

by 김길우(혁) 2020. 8. 15.

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02, 3408~2132)

동영상제작: 김현진 (현 도담한의원 원장, 부인과 전문의)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봉사 사관학교 제인병원

2006년 6월 7일 제인(한방)병원이 개원했습니다.

개원 후 제인 의료팀이 제일 먼저 시작한 대외활동은 의료봉사였습니다. '성수1가1동 주민센터'에서 시작하여 '자양동 사회복지관', '옥수동 사회복지관', '왕십리 주민센터', '면목동 사회복지관'을 거쳐 원내에서는 '이주노동자 무료 진료 사업'에 참가하였고, 재단 내에서는 '양주 대진요양원', '동해약천온천 실버타운' 등에서 봉사를 이어갔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만명을 기념하며, 김현진 선생이 만들었습니다

늘 곱고 아름답게만 봉사하지는 못 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남이 시작하지 않은 일을 시작했습니다. 격려해주세요! 사랑해주세요! 제인의 의료팀은 힘 닿는데까지 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새로 시작하는 젊은 의사들이 진심으로 봉사하고, 나중에 그것이 삶의 즐거움이 될 수 있도록... 그것이 여러분이 각별히 그들을 사랑해 주셔야하는 이유입니다. 그 곁에늘  제인 병원도 함께 있겟습니다.


특히 한국에너지재단의 신정수 총장님께 감사합니다. 이 허접한 성과를 보시고 선뜻 거금으로 격려해주셨습니다. 또 우리의 수호천사 서울대 이신두 교수님이 늘 가장 큰 힘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더우기 저희 봉사팀에게 제일 먼저 격려의 만찬을 베풀어 주셨으니까요.

 하하하~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02, 3408-21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