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공부소식(17.05.02).

by 김길우(혁) 2020. 5. 2.

삶의모임 세보, 우예지(경희 12)

------------------------------------------------------------------------------------

2017년 5월 2일 화요일

드디어 길었던 시험기간이 끝나고 12, 13 다같이 제인병원에서 김길우선배님 스터디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삼호작약탕, 삼황사심탕, 생맥산에 대한 공부를 했는데요, 상한의 전변과정과 괴병의 참 의미, 대변불통은 단순히 조해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는 것 등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 또 황련 황금 황백 지모 치자의 차이도 알면 알수록 재밌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넘치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합니다

스터디가 끝나고 구이가에서 뒷풀이를 가졌습니다ㅎㅎ 길우선배 친구분이 보내주신 술로 풍성한 뒷풀이를 가졌어요!

장군님이 주신 하사주... 감사합니다

소고기와 양념갈비를 먹었습니당ㅎㅎ그리고 한방화장품과 지윤이라는 약을 길우선배가 선물로 주셨어요!!ㅎㅎㅎ지윤은 현규오빠가 받아갔구요!화장품은 제가 잘쓰겠습니당😆

ㅎㅎ항상 좋은 가르침과 아낌없는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저 황홀한 술과 풍성한 선물은 봉사를 잘 하라고 한철기 장군님과 영풍글로벌 임직원께서 주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