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9.05.04).

by 김길우(혁) 2020. 5. 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강현진(가천 14)

----------------------------------------------------------------------------------------

2019년 5월 4일 토요일 올해의 열일곱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4학번: 정수민 김성아 강현진 엄기원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15학번: 이경화 이지수 이은지 이훈구 박주영 이진주
16학번: 김지훈 배선정

○보륜정사에 5분 평화의집에 18분 상계주민센터에 7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 1104분)

안녕하세요! 5월의 첫 봉사입니다. 날씨가 따듯함을 넘어서 슬슬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곧 반팔가운을 옷장에서 꺼내야 할 것 같습니다.🌞

밴드를 찾아보니 찾아보니 상계팀이 처음 봉사를 시작한 때가 2017년 3월 4일인데 어느새 2년이 넘었고, 3년차에 접어든게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저희가 늘 상계봉사지로 이동할 때 차량운행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매주 올때갈때 아무 조건없이 저희를 데려다주시는 헌신으로 인해, 지금까지 봉사가 이어질수 있던 것 같아 감사함을 느낍니다.

세보는 여러 좋은 기운들로 모이고, 그 좋은 기운들을 서로 키워나가고 그러면서 더 발전할 거라던 스님의 말씀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직 부족하지만 선배님들과 각 봉사지에서 도와주시는 많은 분들의 좋은 기운들이, 저희에게 항상 선한 영향을 끼쳐서 발전해나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는 봉사 후에 조현절선배님의 스터디가 준비되어 있다고합니다. 선배님께서 바쁜 시간을 내어주시는 만큼, 선배님의 선한 영향을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을 다잡고 임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