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여름봉사 보고회 및 19년 회장단 이취임식 소식(19.09.07)

by 김길우(혁) 2019. 9. 12.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지수(경희 15)

----------------------------------------------------------------------------------------

2019년 9월 7일 토요일, 삶의모임 세보, 여름봉사 보고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안녕하세요? 당진 하계봉사 봉사보고회 및 회장단 위임식을 회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하계봉사를 다녀온 지 어느덧 한 달 정도가 지났는데요. 사진으로 함께 보면서 즐거웠던 시간을 돌아볼 수 있었고, ‘열심히 공부해야겠다!’ 고 생각했던 제 모습도 떠오르며 다시금 마음을 단단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2차로 옮긴 후에는 회장단 위임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많은 선배님들께서 오셔서 1년간 수고 많았던 14학번 선배님들을 칭찬하시고, 15학번을 진심으로 응원해주셨습니다.

참석해주신 혜공스님 정철 마해진 하태두 박지은 강도영 주성희 김현규 고정은 우예지 윤종인 장정은 이나경 김윤하 안익균 김현민 선배님 감사합니다! 😇

항상 세보에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선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선배님들의 사랑을 받고, 16학번 후배님들의 응원을 받으며 열심히 봉사받는 세보 회장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하계봉사 보고회 ppt입니다. 보고회에 참석하지 못하신 선배님들께서도 보실 수 있도록 ppt 자료를 첨부했습니다. 와주신 선배님들 뿐만 아니라 멀리서도 응원해주신 모든 선배님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