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9.10.05).

by 김길우(혁) 2020. 10. 5.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박주영(경희 14)

----------------------------------------------------------------------------------------

2019년 10월 5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여섯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5학번: 이지수 이은지 이진주 박주영 이훈구
16학번: 김나영 김지훈 김법규 신채영 이채훈
○보륜정사에 12분, 평화의집에 9분, 상계주민센터에 14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2538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의 첫번째 봉사였는데요 한결 시원해진 날씨와 함께 해 몸도 마음도 가벼웠습니다.

처음 본진을 시작했을 때에는 많은 점에서 서툴렀지만 이제 저도 동기들도 적응을 해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륜과 상계는 환자분들이 눈에 띄게 많이 찾아주시고 계셔서 기쁘고 저희를 찾아주신만큼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곤 합니다.

봉사 후에는 저번 약침 기본 이론 스터디에 이어, 약침 주입기 잡는 법 및 간단한 실습 스터디가 있었습니다. 16 친구들 모두 두루마리 휴지에 약침을 주입하는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끝으로 오늘 지도 한의사를 맡아주신 권승욱 선배님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음료수도 사주시고 평소 궁금했던 것들에 대해 답해주시는 Q&A시간도 가졌습니다. 임신 중이셔서 몸도 무거우실텐데 직접 봉사소까지 발걸음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배님들의 사랑과 관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선배님들의 도움이 헛되지 않도록 저희도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