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은 새로운 다짐을 하고, 그 다짐을 지켜나가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뿌듯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2025년에는 작년보다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어르신들께 더 도움이 되는 치료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보았습니다. 또한 기꺼이 몸을 내어주시고 , 항상 감사하다고 말씀해 주시는 어르신들께도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싶습니다.
이제 21학번 친구들도 적어도 한 분씩은 매일 본진을 보고 있습니다. 처음보다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들을 보며 저도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날씨가 추워서인지 전보다는 조금 적어진 어르신들을 뵙고 있습니다. 한 분 한 분 조금 더 오랫동안 진료해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봉사가 끝난 후 지난 맥진 스터디 때 배운 침법들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배님들께서 귀한 시간을 내어주셔서 가르쳐주시는 것만큼 열심히 배워서 저 또한 많은 내용을 알려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선배 한의사님들의 참석과 비용이 필요한데, 세보 선배님들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후배들이 매주 뜻깊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꼭 얼굴을 보고 함께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이 글을 읽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언제나 감사합니다. 혹여나 추가적인 도움을 주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아래 계좌를 통해 지원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계좌: 3333314314007 카카오뱅크 (박창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