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3.09.23).

by 김길우(혁) 2023. 9. 2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김가영(경희 19)

-----------------------------------------------------------------------------------------------------

2023년 9월 23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세번째 봉사입니다.

○ 참여인원

19학번: 곽민경 김가영 박수연 손희원
20학번: 김민경 김병근 김형진 이정민
+] 방문해 주신 선배님 : 17 박종현 선배님, 18 김재준 선배님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6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779명 )

안녕하세요!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의 20번째 봉사소식입니다.

추석을 앞둔 9월의 끝자락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것을 보니 날씨도 점차 가을의 모습을 갖춰가고 있는 듯합니다. 높아진 하늘, 시원한 바람만큼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봉사지로 향했습니다.

오늘도 많은 어르신들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침, 약침, 약 등 어르신들이 호소하는 증상에 맞춰 어떤 치료가 최선일지 고민하고 더 공부해야 할 부족한 부분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르신들께서 건네는 고맙다 한 마디와 저희의 얼굴을 기억하고 반갑게 맞아주시는 모습에 되려 힘을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진료에 임했습니다.

오늘은 19가 본진을 시작한 지 한 달이 된 날이기도 합니다. 미세하게 내디딘 첫걸음이지만 앞으로 한 걸음 한 걸음을 얼마나 소중하고 무겁게 내디뎌야 하는지 깨달을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이와 나눌 수 있는 무언가가 있음에 뿌듯함과 책임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공부하여 나를 키우고, 그만큼 남에게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오늘 저녁 6시엔 회기 <유성관>에서 18학번 국시 100일 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18학번 선배님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저희는 올해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한편,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선배님들께서 지원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봉사에 찾아오시는 환자분들께 어떻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사용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총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계좌: 3333065097603 카카오뱅크 (박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