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24년 삶의모임 세보, 동계 청양군 비봉면 봉사(24.01.27).

by 김길우(혁) 2024. 1. 29.

글쓴이; 삶의 모임 세보, 손희원(경희19)

------------------------------------------------------------------------------------------------------

24년 1월 27일 토요일

o 참가인원

19 조종혁 박수연 손희원 김가영 이나원 유규상 곽민경

20 송치영 유승민 김민경 박창현 김재현 김병근 이정민 김형진

21 황지원 나지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동계 봉사를 준비하러 청양으로 출발한 날입니다~~!! 아침에 고속버스를 타고 청양으로 향했습니다!!

버스에서 내린 청양의 모습입니다 ㅎㅎ

 

저희가 봉사를 진행할 장소의 외관입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꽉 채워진 약채창고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람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봉사소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러 선배님들과 마을 관계자분들의 지원으로 하계봉사 때보다 더 튼튼한 커튼과 각종 설치재들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하계봉사와 달리 겨울이라 날씨가 추운 것을 고려하여 은박지, 캠핑매트, 요가매트, 전기장판의 4중 보온재를 준비하였습니다. 매트와 베개에는 1회용 시트지를 깔아 수시로 교체하며 청결에 신경 쓸 예정입니다.

이번 봉사에 도움을 주신 천명 스님을 비롯한 분들께서 맛있는 점심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오리탕과 청국장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돌아와서 내일 봉사소 준비를 마저하는 모습입니다.

오후에는 박종민 선배님께서 방문하셔서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약침 스터디도 진행해 주셨습니다.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허리, 무릎, 어깨 등 다양한 자리에 직접 연습해 보는 시간을 가지고 마지막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저녁으로는 오리 주물럭을 먹고 방에 와서 뜸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마을 어머님들께서 떡볶이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내일부터 드디어 고대하던 동계봉사의 첫째 날입니다. 내일 아침에는 간단한 개소식을 가진 후 바로 진료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모두 긴장하고 주의해서 실수 없이 세보에서 배운 가르침과 마음가짐을 잘 실천하고 나누고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