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4.11.02).

by 김길우(혁) 2024. 11. 4.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김형진(경희 20)

----------------------------------------------------------------------------------------------------

24년 11월 2일 토요일. 올해의 마흔아홉번째 😆 봉사입니다.

o 참가인원
20학번: 송치영 김형진 박창현 유승민
21학번: 엄다빈 정채윤 김준호 나지원
[+] 방문해 주신 선배님 : 15 이훈구 선배님

O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20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누적 646명)

안녕하세요! 웰나우 통합요양센터에서의 71번째 봉사 소식입니다. 11월의 첫 주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제법 쌀쌀했던 지난주에 비해 햇빛이 따스한 날입니다. 그럼에도 봉사 가는 길에 떨어지는 낙엽들을 보여 가을이 왔음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훈구 선배님께서 봉사를 도와주러 오셨습니다. 오시면서 저희를 위해 커피를 한가득 사다 주셔서, 더욱 힘내서 봉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각자 본진과 발침을 진행하고, 20학번과 21학번 모두 본진을 보게 되어 보다 수월하고 어르신들의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 진료를 진행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차트도 치료의 근거, 문진 내용, 경과 등을 보다 자세히 작성하면서 스스로의 치료를 돌아보고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부족한 부분도 많고 궁금한 점도 많지만, 20학번 동기들과 선배님들께 많은 도움을 받아 발전할 기회를 얻는 것 같아 모두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21 친구들도 본진을 보면서 궁금한 것들을 적극적으로 물어보고 진심을 다해 진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20학번도 더 열심히 공부하고 진심으로 봉사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저희는 매주 토요일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선배 한의사님들의 참석과 비용이 필요한데, 세보 선배님들의 열렬한 지원 덕분에 후배들이 매주 뜻깊은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꼭 얼굴을 보고 함께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이 글을 읽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만으로도 언제나 감사합니다. 혹여나 추가적인 도움을 주실 마음이 있으시다면 아래 계좌를 통해 지원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계좌: 3333314314007 카카오뱅크 (박창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