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3.03.04).

by 김길우(혁) 2023. 3. 8.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송수경(경희 18)

-----------------------------------------------------------------------------------------------------

2023년 3월 4일 토요일, 올해의 첫번째 봉사입니다.

올해의 첫번째! 봉사입니다.
○ 참여인원
18학번: 김동현 김서진 김재준 손지훈 송수경 임준혁 임하리 조하윤
19학번: 곽민경 박수연 손희원 유규상 이나원 조종혁
+)
13학번: 안익균 선배님
16학번: 김지훈 선배님, 신채영 선배님
○ 동부주간보호센터에 16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 16명 )

안녕하세요~ 무려 3년만에 드디어 주말봉사를 재개한, 정말 기쁘고 뜻깊은 날입니다.
코로나19 이후로 기존의 봉사지에서 봉사를 진행하지 못하게 되어, 부단한 시도 끝에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동부주간보호센터에서 새롭게 주말봉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봉사였음에도 불구하고 총 16분의 환자분이 방문해주셨고, 어르신들과 센터 측 모두 만족스러워 하셨을 만큼 성공적으로 첫 봉사를 마쳤습니다. :)

봉사지를 새롭게 알아보는 과정부터 봉사를 재개하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모두 여러 선배님들께서 정말 아낌없이 도움 주시고, 회장과 총무를 비롯한 18학번 회장단, 그리고 19 20학번까지 모두 봉사하겠다는 한 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한 덕분입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큰 감사인사 드립니다.

특히 안익균 선배님, 신채영 선배님, 김지훈 선배님께서 직접 첫 봉사에 방문해 주시고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신 덕분에 기존 신청 인원보다 6분이나 더 추가로 신청하실 정도로 성황리에 첫 봉사를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답사 때 큰 도움을 주신 김현민 선배님께도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 9시부터 ‘동부주간보호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면허가 있으신 한의사 선배님의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현재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지원이 조금 부족한 상태입니다. 또한 선배님들의 방문은 아직 많이 부족한 저희들에게 심적으로, 학업적으로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모두 바쁘시겠지만, 토요일 오전에 시간이 있으신 선배님들께서 한 번씩 참여해 주신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번호로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회장 김재준 010-4818-6996

앞으로도 첫 봉사에서의 떨림과 감사함 잊지 않고, 부단히 공부하며 말 그대로 ‘봉사하는’ 마음으로 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로 오는 3월 18일(토) 오후 6시에 ‘마장갈비 한양대점’에서 개강총회가 진행됩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