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3.11.11).

by 김길우(혁) 2023. 11. 13.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손희원(경희 19)

-----------------------------------------------------------------------------------------------------

2023년 11월 11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여덟번째 봉사입니다.

○ 참여인원
19학번: 손희원 김가영 박수연 조종혁
20학번: 박창현 송치영 김형진 유승민
+] 방문해 주신 선배님 : 16 김지훈 선배님 17 박종현 선배님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2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842명 )

안녕하세요!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의 25번째 봉사소식입니다.
날씨가 벌써 겨울 날씨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뉴스를 보니 이번 겨울은 이례적인 추위가 온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어르신들께 침, 약침, 처방 등을 사용하여 한분 한분 정성스럽게 치료해 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어르신들께서도 안 하시던 재채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추위를 심하게 호소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저희도 날씨 변화에 맞춰서 처방이나 치료에 대해서 고민하고 공부해 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에 장기봉사를 가게 되면 여름 봉사때와 어르신들께서 호소하시는 증상 양상과 질병군이 일정 부분 달라질 것 같아 많이 얘기해 보고 공부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처방으로 잘 가져가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르신들을 치료해 드리는 모습을 보시고 센터 직원분께서도 처방을 받아가셨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20 학번 친구들도 함께 본진을 보았습니다! 기존에 저희가 썼던 차트를 보고 다들 열심히 공부를 해왔는데요, 열심히 배우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든든했습니다! 앞으로도 19학번과 20학번이 함께 공부하고 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자리를 많이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봉사가 끝난 후 오늘 봉사 내용에 대해서 열심히 토론하는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
저희는 올해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한편,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선배님들께서 지원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봉사에 찾아오시는 환자분들께 어떻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사용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총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계좌: 3333065097603 카카오뱅크 (박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