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3.11.18).

by 김길우(혁) 2023. 11. 20.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손희원(경희 19)

-----------------------------------------------------------------------------------------------------

2023년 11월 18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아홉번째 봉사입니다.

○ 참여인원
19학번: 손희원 박수연 조종혁
20학번: 박창현 김병근 김재현 이정민 김민경
+] 방문해 주신 선배님 : 15 이지수 선배님 16 김지훈 선배님 17 강세황 선배님 18 손지훈 선배님 18 김재준 선배님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4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856명 )

안녕하세요!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의 26번째 봉사소식입니다.

오늘은 반가운 선배님들께서 많이 방문해 주셔서 든든한 마음으로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어제 첫눈이 온 만큼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는데요, 그만큼 치료할 때 어르신들이 춥지 않도록 신경 써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이번 겨울봉사 때도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어르신들의 입장에서 잘 고민해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봉사를 할수록 항상 치료를 받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 무슨 의미인지 생각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매주 이러한 깨달음을 통해서 봉사는 받는 것이라는 말씀의 의미를 다시 한번 곱씹어보는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20 친구들과 함께 본진을 보았습니다! 20 친구들은 각자 오늘 두 번째 본진을 보는 날이었는데요, 모두들 저번 본진 때 느낀 점과 개선할 점에 대해서 각자 잘 생각해 오고 고민해 온 것 같았습니다! 저번 치료에서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여 다른 방향의 치료를 생각해 온 친구도 있었고, 저번에 미숙했던 점을 평일동안 열심히 연습해 온 친구도 있었습니다. 다들 저번주보다 많이 호전되었다는 어르신들의 말씀에 생기와 동력을 얻어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선배님들께서 보시고 피드백을 많이 해주셔서, 다음 주 봉사 때는 더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준비해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방문해 주시는 어르신들의 시간과 선배님들의 애정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간식은 재준이가 봉사하는 친구들을 위해 힘내라고 일본 여행에서 사 온 녹차맛 모찌입니다!ㅎㅎ 친구들과 맛있게 나눠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희는 올해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한편,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선배님들께서 지원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봉사에 찾아오시는 환자분들께 어떻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사용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총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계좌: 3333065097603 카카오뱅크 (박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