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23.11.25).

by 김길우(혁) 2023. 11. 27.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손희원(경희 19)

-----------------------------------------------------------------------------------------------------

2023년 11월 25일 토요일, 올해의 마흔번째 봉사입니다.

○ 참여인원
19학번: 손희원 박수연 조종혁
20학번: 김민경 송치영 유승민 김형진
+] 방문해 주신 선배님 : 16 김지훈 선배님

○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 13분 방문해 주셨습니다. ( 누적 869명 )

안녕하세요!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의 27번째 봉사소식입니다. 오늘도 어르신들께 침, 약침, 처방 등을 활용하여 정성스럽게 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오늘도 역시 20 친구들과 함께 본진을 봤는데요, 어르신들께서 담당하는 20 친구들을 알아보기 시작하셔서 친구들이 매우 뿌듯해했습니다! 20 친구들도 본진을 보기 시작한 이후로 어르신들의 치료에 대해서 함께 고민을 나누기도 하고, 어떻게 하면 앞으로 더 좋은 치료를 해드릴 수 있을까 의견을 공유하면서 서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또 지난 2주 동안은 날씨가 급격히 추워져서 감기증상을 호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으셨는데, 이번 주는 감기 증상은 좀 호전되시고 마른기침이나 기력 저하 등을 호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으셨습니다. 저도 선배님께 여쭤본 후 한 어르신께 맥문동탕을 처방드렸는데요, 계절이 바뀌면서 사용되는 처방의 경향성이 바뀌고 치료도 달라지는 모습을 보면서 새삼 공부도 이처럼 끝없이 이어져야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종혁이도 최근에 오적산을 많이 처방해드리고 있다며, 확실히 한증을 호소하시는 어르신들이 많은 것 같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매주 봉사를 진행하면서 이렇게 어르신들과 꾸준히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정말 감사한 일이고, 그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봉사에 임해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했습니다. 더 많은 가르침을 주시려는 선배님들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 주에도 더욱 의미 있는 봉사가 되기 위하여 일주일 동안 또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
저희는 올해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9시부터 ⭐‘웰나우통합요양센터’⭐에서 주말봉사를 진행합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도움으로 원활한 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가득한 한편, 봉사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 비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액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선배님들께서 지원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받고, 봉사에 찾아오시는 환자분들께 어떻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사용하겠습니다.
지원해 주실 의사가 있으신 선배님들께서는 다음 총무 계좌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계좌: 3333065097603 카카오뱅크 (박수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