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20년 겨울봉사 취소공지(20.01.28)

by 김길우(혁) 2021. 1. 28.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지수(경희 15)

------------------------------------------------------------------------------------------------------------

2020년 01월 28일 화요일

안녕하세요. 저는 경희대학교 15학번 이지수 입니다.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시는 선배님들께 전달드릴 내용이 있어 밴드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후에 안면도농협 측과의 연락결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문제로 다음 주에 예정되어 있던, 이번 동계봉사(2월 2일~7일)는 취소되었습니다. 농협 측에서 많은 인원이 좁은 장소에 모이는 행사를 여는 것이 걱정이 된다고 하셨고, 확인해보니 저희 뿐아니라 다른 봉사팀들도 줄줄이 취소를 연락받았다고 합니다. 스님께 먼저 논의드렸고, 봉사기간을 짧게해서 대체 봉사지를 알아보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사실상 숙소, 사전답사 및 교통편 등을 정하는 시간이 물리적으로 부족할 뿐만 아니라, 현재 규모의 인원이 좁은 장소에 모이는 것을 지양하는만큼 봉사일정을 소화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저희 회장단은 현재 상황에서 스터디나 엠티 형식으로 준비해보려합니다.

동계봉사에 찾아주실 예정이셨던 선배님들, 그리고 늘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번 동계봉사를 준비했던대로 떠나지는 못하지만, 저희 동기들 후배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상황에 맞는 대처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