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삶의모임 장정은(가천 13)

------------------------------------------------------------------------------------

2018년 01월 06일 토요일 올해의 1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3학번 : 김윤하 김현민 안익균 원윤재 이나경 이한솔 장정은 한승재.
14학번 : 강현진 김성아 엄기원 염승민 이윤지 임성모 정수민.

○상계3,4동 5분, 보륜정사 11분, 평화의 집 15분, 총 31분이 방문해주셨습니다(누적 31분).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조금 더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셨습니다. 상계에는 오랜만에 오신 분들께서 전기장판이 생겨서 너무 좋아해 주셨습니다. 베드에 시트도 사서 올려서 더 따뜻한 봉사소를 준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머님들께서 귤도 주시고 가래떡도 가져다 주셔서, 아침을 못 먹고 온 친구들에게 든든한 아침이 되었습니다. 매주 저희가 어머님들께 마음을 받는 것 같습니다.


보륜은 봉사가 끝나고 짐도 정리하고 겨울봉사에 필요한 물품도 미리미리 체크했습니다. 평화도 매주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가장 많은 환자들께서 찾아주셨습니다.

봉사가 끝나고 스님께서 주인의식에 대해서 말씀하셨고 절의 주인은 절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관절약 스터디와 슬부 상용혈 스터티를 하고 늦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은 15학번 친구들을 만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앞으로 2년동안 함께 봉사받을 친구들을 만나 참 뜻깊고 정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도 주인의식을 갖고 더욱 열심히 봉사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8.01.10 11:25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