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해주세요♥/삶의모임, 세보

삶의모임 세보, 봉사소식(19.09.21).

by 김길우(혁) 2020. 9. 21.

글쓴이; 삶의모임 세보, 이진주(경희 14)

----------------------------------------------------------------------------------------

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올해의 서른네번째 봉사입니다.

○참여인원
15학번: 이지수 이은지 이진주 박주영 이훈구
16학번: 김나영 김지훈 김법규 박주환 배선정 신채영 이채훈
○보륜정사에 9분, 평화의집에 13분, 상계주민센터에 9분, 방문해주셨습니다. ( 누적2478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15, 16학번이 함께 하는 두 번째 봉사였습니다. 저번보다 더 많은 환자분들께서 찾아주셔서 더욱 보람있게 봉사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길우 선배님과의 스터디에서는 저희가 봉사에 사용하는 의료술기의 근거에 대해 정리해보고 있는데요, 다들 치료법과 그 근거에 대하여 열심히 공부한 덕분에 저번보다 조금 더 능숙하게 진료할 수 있었습니다. 더 나은 치료를 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봉사가 끝날 무렵에는 14학번 엄기원 선배님께서 🎂맛있는 케이크🎂와 함께 봉사소에 찾아주셨습니다. 저희에게 따뜻한 격려도 해주시고 봉사소 정리도 도와주셨습니다. 바쁜 일정에도 이렇게 시간 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봉사를 마친 후에는 약침학 기본이론에 대한 스터디가 있었습니다. 약침의 원리, 약침액의 종류, 각 부위별 약침 활용에 대해 공부하였습니다. 16학번은 약침에 대한 기초를 쌓는, 15학번은 그동안 공부했던 내용을 다시 한번 정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