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병원 병원장 김길우, 의국 장수희(02, 3408~2132)

김길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2131907

------------------------------------------------------------------------------------


표택률 부장님의 이쁜 따님인 표지수양과 같이 양주 대진요양원에 다녀왔습니다. 지수양은 요양원에 봉사차 여러차례 다녔던터라 전혀 낮설어하지 않더군요. 들어서자마자 흩어져서 각자 맡은 일을 수행하기 바빴답니다. 오랜만에 뵙는 얼굴도 있었고, 처음보는 분들도 계셨지만 봉사글에 올라온 사진 속에서 본 얼굴이라 초면에도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

살 살 놔드릴께요~
어르신들 중에 침치료를 꾸준히 받으시면서 처음 보다 덜 아프다고 좋아하시는 분도 계셨고, 침을 맞으시는 와중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잊지 않고 해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런 말씀을 듣고 제가 더 감사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처럼 의미있는 말도 없는 것 같습니다. 에디슨은, '감사를 연습하는 것보다 더 유쾌한 마음 수련은 없다. 이 수련은 상당한 내적 만족을 주어 의무를 이행할 때 뛰어난 성과를 내게 하리라'라고 했습니다. 또, 감사의 법칙(Law of Gratitude)에서는 감사는 긍정적인 진동(더 많은 사랑, 용서, 낙관적임, 즐거움, 열정, 행복함)의 높은 수준의 긍정적인 에너지라고 합니다.   

어르신, 침 맞으셔야죠~

한사람을 통해 전달되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힘은 굉장할 것이라고 여겨집니다. 그 에너지가 나에게서도 전해지도록 평소에 감사하며 살아야 겠습니다..

제인한방병원 병원장 김길우, 의국 장수희(☎ 02, 3408-2132)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by 유당선생 김길우(혁) 2017.07.15 19:11

티스토리 툴바